close

'도둑놈' 김지훈, 지현우 살아 있다는 것 알아냈다

[OSEN=조경이 기자] '도둑놈' 김지훈과 서주현이 지현우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았다.

1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에서 의식불명이었던 장돌목(지현우)이 깨어났다.

장돌목 앞에 의문이 사람이 나타났다. 그는 이미 장돌목은 죽은 사람이 되어 있다고 전했다. 알고보니 홍일권(장광 분)이 생전에 장돌목이 죽게 되면 윤중태(최종환) 비리 문건을 보낼테니 그것을 신문에 대대적으로 실어주면 천문그룹 비자금을 주겠다고 했다. 이에 그는 장돌목과 비슷한 체격의 시체로 대체했다고 알렸다.

민해원(신은정)은 어린 시절 잃어버린 아들이 장돌목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그는 "남편도 모자라서 내 아들을 죽이려고 하다니, 윤중태 내가 죽여버릴거야"라며 오열했다.


장돌목은 강소주(서주현) 앞에 나타나지 못하고 주변을 배회했다.

한준희(김지훈)는 장돌목이 죽었을 때 신은 신발 사이즈 등이 맞지 않는 것에 의심을 품었다. 다른 부검의를 통해 "장돌목의 시체가 아니다"라는 는 결과를 듣게 됐다. 한준희는 장돌목이 살아 있고, 윤중태를 잡기 위한 장돌목의 계획일 수 있다고 추론했다.

rookero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