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넷플릭스 측 "'범인은 바로 너!' 오늘(27일) 첫 촬영…내년 공개"

[OSEN=장진리 기자] 넷플릭스의 최초 한국 버라이어티 쇼 '범인은 바로 너!'의 촬영이 오늘(27일)부터 시작됐다.

넷플릭스 측은 27일 "'범인은 바로 너!'의 촬영이 27일부터 시작됐다"고 프로그램 제작 소식을 알렸다.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수많은 예능 히트작을 연출한 장혁재 PD, 조효진 PD, 김주형 PD가 컴퍼니 상상, 넷플릭스와 손잡고 만드는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를 통해 오는 2018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출연진들이 매회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 나가는 버라이어티 게임 쇼로, 컴퍼니 상상이 선보이는 첫 번째 시즌제 예능이다. '국민 MC' 유재석을 비롯해 이광수, 박민영, 안재욱, 김종민, 엑소 세훈, 구구단 김세정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첫 번째 게스트 유연석이 촬영을 진행 중이다. 

‘범인은 바로 너!’의 연출자인 조효진 PD는 “‘범인은 바로 너!’는 드라마와 예능이 결합되어, 추리의 긴장감과 예능의 재미가 함께 녹아든 독특한 도전이다.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제작을 총괄하는 에릭 바맥(Erik Barmack) 부사장은 “‘런닝맨’은 스토리텔링과 유머의 독창적 조합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우리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컴퍼니 상상, 그리고 훌륭한 출연진과 멋진 작품을 함께 하게 되어 너무나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