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만 귀환"…GOT7, 오늘(9일) V라이브 컴백 쇼케이스 개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09 11: 30

그룹 GOT7(갓세븐)이 신보 '7for7'(세븐 포 세븐)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갓세븐은 9일 오후 6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신보 '세븐 포 세븐'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된다. 
갓세븐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10일 정오 공개되는 새 앨범 타이틀곡 'You are'(유 아) 무대는 물론 수록곡 무대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첫 자작 타이틀곡으로 컴백하는만큼 이번 신보와 관련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한다. 

이로써 7개월만에 가요계 완전체 컴백을 알린 갓세븐은 '세븐 포 세븐'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미디어 인터뷰, 음악방송 출연 등이 잇따라 예정돼 있다. 
한편 갓세븐은 1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7번째 미니앨범 '세븐 포 세븐'을 발표한다. 리더 제이비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유 아'는 퓨처 사운드가 가미된 컨템포러리 팝 곡으로,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의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희망찬 의미를 담은 곡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