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 뉴이스트W, 3곳 1위진입+줄세우기..전성기 열렸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0 19: 11

뉴이스트W의 전성기가 활짝 열렸다. 신곡 'WHERE YOU AT'을 발매하자마자 차트를 점령하기 시작한 것.
뉴이스트W의 'WHERE YOU AT'은 10일 오후 7시 기준 지니, 네이버, 벅스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2위를 거머쥔 것은 물론 엠넷에선 5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새 앨범 'W, HERE'(더블유, 히어)의 수록곡들은 차트 여러 곳에서 줄세우기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앨범은 이들이 뉴이스트W로서 갖는 여정의 시작점이며, 스스로가 처해 있는 상황 속 자신의 위치를 묻는 순간을 그린다. 뉴이스트W가 현실의 꿈의 경계에서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가 솔직하게 구현된다. 
타이틀곡 'WHERE YOU AT'은 뉴이스트W의 음악적 정체성이기도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보컬과 랩, 트랙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한층 세련되고 트렌디해진 사운드 역시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신보에는 뉴이스트W 멤버들의 솔로곡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백호는 다수의 곡에서 작사, 작곡에 힘을 쏟았으며, 세븐틴 우지는 백호의 솔로곡 '지금까지 행복했어요'를 선물하며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