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더패키지' OST 첫 주자로 나선다..13일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0.11 12: 24

그룹 B1A4가 참여한 ‘더 패키지’의 OST ‘You Are My Baby’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첫 번째 OST ‘You Are My Baby’가 1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또 컴백 이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기 그룹 B1A4가 이번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번 OST에 참여한 B1A4가 직접 출연해 드라마와 음원을 소개하고 즉흥 라이브로 음원을 선보여 음원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증폭 시키고 있다.

B1A4는 지난 2012년 데뷔앨범 ‘Let’s Fl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경험을 쌓아왔으며, 무대뿐만 아니라 작곡과 작사, 연기 등 다양한 면모를 보이며 남다른 재능과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25일 데뷔 7주년과 함께 미니앨범 ‘Rollin’’을 발매하며 가요계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 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