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프듀2' 김동빈, 런웨이 선다..서울패션위크 모델 발탁

[OSEN=이소담 기자] '프로듀스 101' 출신 김동빈이 서울패션위크 모델로 런웨이에 선다.

김동빈은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 넥스트에 참가하는 문정욱 디자이너의 브랜드 ‘나인틴에이티’(NINETEENEIGHTY) 컬렉션 모델로 발탁, 오는 19일 광희문에서 진행되는 런웨이에 서게 된 것.

이번에 김동빈이 모델로 서게 된 ‘나인틴에이티’는 옴브루노, 앤듀, 피에르가르뎅, 애드호크 등 메이저 브랜드에서 10년 넘게 디자이너로 활동해온 문정욱 디자이너가 2013년 런칭한 브랜드로, 20대와 40대의 경계를 넘나들고 어느 장르에도 국한되지 않는 ‘컴바이너블 컬렉션’(combinable collection)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나인틴에이티’ 컬렉션은 신진 디자이너로서는 최초로 서울의 중심 문화재인 광희문에서 진행돼 더욱 의미가 있으며,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김동빈의 첫 공식 행보라는 점에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문정욱 디자이너는 “방송을 통해 본 김동빈 군의 동양적인 이목구비와 소년의 이미지가 한국적인 전통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이번 컬렉션의 컨셉과 잘 맞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또, 반면 아직 어린 나이이지만 기존 모델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큰 키와 프로포션을 갖추고 있어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김동빈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아직 데뷔전이지만 좋은 기회로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또, 김동빈 군은 현재 연습생으로 열심히 데뷔 준비를 하고 있다. 향후 가수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빈이 모델로 발탁된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문정욱 디자이너 ‘나인틴에이티’ 패션쇼는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광희문에서 진행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