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월 14만원에 기아차 스팅어를?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 출범

[OSEN=강희수 기자] 기아자동차(주)가 10월 스팅어 개인 출고자를 대상으로 할부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를 자금 상황에 맞게 선택해 월 납입금을 조정하는 할부상품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크래치 발생시 최대 30만원 지원하는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여기데 10월 스팅어 개인 출고자 중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이들에겐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유류비 다운&다운(Down&Down)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은 구매자가 최소 6개월에서 최대 48개월 중 6개월 단위로 할부 기간을 설정하고 최소 1%에서 최대 70% 중 1% 단위로 유예율을 정한 뒤 0%, 10%, 20% 중에서 선수율을 선택하면 이에 따라 2.5%(20% 선택 시), 3.5%(10% 선택 시), 4.5%(0% 선택 시)의 금리를 각각 적용 받게 된다.

예를 들어, 스팅어 2.0 가솔린 드림에디션(3,910만원)을 48개월 할부, 유예율 70%로 설정한 경우, 2.5%(선수율 20%) 금리 적용 시 매달 약 14만원만 납부하면 된다. 동일한 구조로 할부를 설정하는 경우, 2.2 디젤 드림에디션 모델을 월 납입금 약 15만원, 3.3 가솔린 터보GT 모델은 월 납입금 1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할부기간 48개월/유예율 70%/선수율 20% 기준)


'스팅어 마이 플랜 프로그램'은 자신의 구매 상황에 맞게 할부기간, 유예율, 선수율, 금리를 선택해 월 납입금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기아차는 ‘스팅어 마이플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스팅어를 출고하는 개인 구매자에게 차량 등록 후 3개월 내 스크래치 발생 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하는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 이용 時 자기부담금 1만원 발생) 보장 범위는 차량 전면유리, 전/후방 범퍼, 좌/우측 아웃사이드 미러 등 실생활에서 스크래치가 발생하기 쉬운 부위다. /100c@osen.co.kr

[사진] 기아자동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