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미우새’ 김건모, 기상천외 세계 기네스북 도전..코로 풍선불기

[OSEN=박판석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가 세계 기네스 신기록에 도전한다.

오는 15일 일요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절친 김종민, 빽가와 함께 기네스북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사실 김건모는 이미 1995년 3집 앨범 ‘잘못된 만남’으로 국내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다. 이런 국민가수 김건모가 과연 어떤 기록에 도전할지 ‘미우새’ 스튜디오에서는 관심이 집중됐다.

그러나 막상 김건모가 공개한 종목은 '코로 풍선 많이 불기'와 '튀어 오르는 팝콘을 맨손으로 많이 잡기' 등 황당무계한 것이었다. 이를 본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왜 하필 오늘 이런 짓을 하냐"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선미 여사가 당황한 이유는 스튜디오에 ‘미우새’ 최초의 미혼녀 게스트 김현주가 함께 있었기 때문이다. 김현주에게 적극적으로 아들 김건모를 어필한 직후 이런 상황이 펼쳐져 더욱 속상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애타는 어머니의 마음도 모른 채, 김건모는 세계 신기록 달성을 위해 젖 먹던 힘까지 다했다. 이런 아들의 모습에 이선미 여사는 “음악으로 도전하지”라며 연신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건모는 세계 기네스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0월 15일 일요일 밤 9시 1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미우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