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JYP의 샛별"..'스트레이 키즈', 연습생 9인 프로필 공개

[OSEN=선미경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오는 17일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첫 방송을 앞두고 연습생 9인을 모두 공개해 본격적인 출격 준비를 마쳤다.

JYP는 지난 11일부터 'Stray Kids'에 출연할 연습생의 이름과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3명씩 릴레이 공개하면서 소속 신예들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필릭스를 선보인 데 이어 13일 정오에는 JYP Nation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Stray Kids' 중 마지막 주자인 3명 한지성, 김승민, 양정인까지 9인을 모두 공개 완료했다.

해당 이미지 속 한지성, 김승민, 양정인은 각자 뚜렷한 매력을 발산해 프로그램 'Stray Kids'에서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기대감을 모았다. 한지성은 샤프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김승민은 시크한 매력을, 양정인은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붙잡는다.


또 'Stray Kids'는 지난 6일 9인의 모습이 담긴 '헬리베이터(Hellevator)'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MV는 'Stray Kids'에 등장할 9명 연습생들의 면면이 베일을 벗은 것은 물론 이들이 선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강렬한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MV 속 불타는 책과 어지럽혀진 교실, 농구공 등 다양한 오브제와 어딘지 모르게 꽉 막혀 닫힌 공간 속 하늘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 또 엘리베이터를 타고 그 공간을 나온 멤버들이 맞닥뜨리게 되는 또다른 열린 세계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지 다양한 해석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Stray Kids'는 해당 MV 공개 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정식 출발 전부터 가요팬들의 기대감을 입증시키기도 했다.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SIXTEEN'에 이어 2년여만에 JYP와 Mnet이 다시 만나 이달 17일 첫선을 보이게 된 프로그램 'Stray Kids'는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는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Stray Kids'는 '집 나온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정형화 된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분방한 매력과 함께 기존 어떤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을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껏 표출하겠다는 정체성을 담았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소속사가 준비한 기상천외하고 미스테리한 미션으로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동시에 평가 받으며, 매회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서 단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 현장이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 공개되고 JYP가 꽁꽁 숨겨놓은 보석과 같은 연습생들과 이들의 매력이 드러날 것으로 전해져 더욱 흥미롭다.

JYP 차세대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 'Stray Kids'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Mnet,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