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학년 그룹' 더보이즈, 12월 6일 전격 데뷔확정..'연말 출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10.30 09: 13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데뷔를 공식화했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올 12월 6일로 데뷔일자를 확정짓고 본격 데뷔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더보이즈의 데뷔 소식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팬미팅 형식의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 현장에서 깜짝 발표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결성을 공식 발표한지 딱 100일째인 이날, 팬들 앞에서 가장 먼저  정식 데뷔날짜에 대해 언급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멤버들은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뷔다. 그래서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가장 먼저 이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들뜬 마음을 전했다. 이어 “(행사일 기준) 이제 데뷔까지 단 40일 정도 남았다.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는 포부로 가요계의 당찬 ‘세대교체’에 나설 ‘파워신인’ 더보이즈의 대대적 등장을 한층 기대케 만들었다.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첫 선을 보이는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팀 결성 공식 발표 당시부터 전원 독보적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전원센터’ 그룹으로 알려졌다.
이 팀에는 ‘프로듀스101’ 화제의 참가자 주학년과 ‘고등래퍼’ 출신 선우, 아이오아이 ‘Whatta Man’ 뮤비 주인공인 영훈, ‘K팝스타6’로 얼굴을 알린 케빈 등이 포함됐다. 더불어 차세대 기대주로 활약할 현재,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의 멤버까지 끼와 개성으로 똘똘 뭉친 12인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들은 최근 MBC에브리원 채널 단독 리얼리티 '더보이즈의 꽃미남 분식집'을 성공적으로 론칭, 국내 가요계 관계자 및 아이돌 팬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12월 6일, 데뷔 일정을 확정한 더보이즈는 현재 본격적인 데뷔 무대 준비에 착수했다"며 "멤버 전원이 뛰어난 활동을 보여주고자 연습에 매진 중"이라고 말했다. /nyc@osen.co.kr
[사진]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