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오마이걸 측 "진이, 전속계약 해지→7인조 재편..건강이 우선"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진이가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팀 활동에서 빠지게 됐다.

WM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후 오마이걸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그동안 나머지 멤버들과 소속사는 진이양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며 호전을 기대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랜 기간 동안 심사숙고의 논의를 했고 당사는 체력적인 고충과 더불어 자신의 새로운 진로를 찾고자 하는 진이 양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진이 양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 "자신의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진이 양과 일곱 명의 멤버들로 활동하게 된 오마이걸에게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당부했다.

진이는 앞서 지난해 8월 거식증 증세오 오마이걸 활동을 중단, 치료에 매진하고 있었다. 오마이걸은 이후 7인조로 활동해왔다.

#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오마이걸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오마이걸 멤버 진이 양은 건강상의 문제로 지난 1년 여 간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그동안 나머지 멤버들과 소속사는 진이양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며 호전을 기대해왔습니다.

하지만 오랜 기간 동안 심사숙고의 논의를 했고 당사는 체력적인 고충과 더불어 자신의 새로운 진로를 찾고자 하는 진이 양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결과 당사는 진이 양과의 전속 계약을 해지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신의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진이 양과 일곱 명의 멤버들로 활동하게 된 오마이걸에게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