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평창 G-100' 알펜시아리조트, ‘응원하자 2018’ 패키지 출시

[OSEN=강필주 기자] 평창알펜시아리조트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G-100일을 맞아 올림픽 성공개최와 붐업 조성을 위해 ‘응원하자 2018’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응원하자 2018’ 패키지는 오는 6일부터 12월 15일까지 50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알펜시아리조트 숙박과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반다비 인형세트가 포함돼 있다. 또 호텔 레스토랑 조식 할인권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금액은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 22평 13만 5000원, 콘도 33평 및 인터컨티넨탈호텔, 홀리데이인리조트는 13만 5000원이다.

이 밖에 평창알펜시아리조트는 오는 6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사이버회원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동계올림픽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리조트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이벤트 공지글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와 알펜시아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알펜시아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 33평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확인은 이벤트 종료 후 알펜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평창알펜시아리조트는 동계올림픽 기간동안 IOC 본부호텔 및 미디어 빌리지로 사용되며 스키점프,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 봅슬레이, 스켈레톤, 루지, 노르딕 복합, 빅에어 등 총 8개 경기가 치러진다. /letmeout@osen.co.kr

[사진]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③] '황금빛' 서은수 "연기력 논란 반성...댓글 울면서 봤다" 서은수가 드라마 초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서은수는 19일 서울 강남구...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