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 재팬] "트와이스, 日 홍백가합전 출연 내정"…현지언론 보도

[OSEN=정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15일 후지TV 아침 정보 프로그램 '메자마시TV'는 트와이스가 올 연말 방송되는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 내정돼 있다고 보도했다.

메자마시TV는 "트와이스가 홍백가합전 출연이 내정돼 있고, 16일 NHK가 트와이스의 홍백가합전 출연을 공식 발표할 것"이라 밝혔다.

트와이스가 홍백가합전 출연을 확정지으면, 이는 2011년 카라, 소녀시대, 동방신기가 홍백가합전에 출연한 이후 6년만의 한국 가수 출격이 된다. 일본 열도 내 상당히 높은 트와이스의 인기를 엿볼 수 있다.


트와이스는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월 28일 발표한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앨범으로 인증 받은데 이어, 지난달 18일 발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에 대해 25만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싱글에 부여하는 플래티넘 싱글 인증을 받았다.

일본에 진출한 한국 걸그룹이 플래티넘 싱글 인증을 받은 것은 처음이며 아울러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것 역시 한국 걸그룹으로서는 최초다.

여기에 트와이스가 일본 홍백가합전까지 출연 내정돼 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트와이스의 열도 내 인기 역시 상당함을 알 수 있다. 이에 트와이스가 한국 가수의 6년만의 홍백가합전 출격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