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플투스·KARD·사무엘 신곡, KBS 방송 부적격 판정

[OSEN=선미경 기자] 혼성그룹 카드(KARD)와 가수 사무엘의 신곡이 KBS에서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15일 KBS가 공개한 가요 심의 결과에 따르면 카드의 새 앨범 수록곡 '지니까'와 사무엘의 정규1집 수록곡 'DREAM', 주노플로의 '파노라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Into you'가 K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게 됐다.

오는 21일 발매되는 카드의 새 앨범 곡 '지니까'는 욕설과 비속어, 저속한 표현 사용이 문제가 됐다. 지적받은 부분은 '난 뭐 같은 놈 너 미친 거, 네 옆에서 누구든 정신병자가 되겠네'다. 사무엘은 'DREAM'의 가사 중 '63빌딩' 이란 특정상품의 브랜드 언급이 문제가 됐다.

카드와 사무엘 모두 방송 활동을 주로 하는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이 부적격 판정을 받으면서 방송에는 큰 지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주노플로의 곡 '파노라마'에서는 욕설과 비속어 사용이 문제가 됐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곡 'Into you'는 '남녀 정사 장편을 표현한 것이라 판단되는 곡'이라는 점이 문제가 됐다. 이 곡 역시 방송 활동을 하는 타이틀곡은 아니다. /seon@osen.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

  • [Oh!llywood]...

    맷 데이먼이 할리우드 성추문 옹호 발언을 사과했다. 맷 데이먼은...

  • [Oh!llywood]...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과 가수 카니예 웨스트가 세 번째 아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