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리턴' 측 "현재 대본 리딩 진행 중" 

[OSEN=박판석 기자]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박기웅, 봉태규까지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이 야심찬 출발을 알렸다.

SBS 측은 15일 오후 OSEN에 "현재 SBS 탄현제작센터에서 '리턴' 대본 리딩이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정은채, 박기웅, 봉태규 등이 참석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은 상류층 자제들이 용의자로 떠오른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드라마로, 고현정이 TV 법정쇼 '리턴'의 진행자이자 흙수저 변호사인 최자혜 역을 맡아 드라마 복귀를 한다. 이진욱은 촉법소년 이력이 있는 강력계 형사 독고영 역을 맡는다. 고현정과 이진욱은 이미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리턴'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성록은 IT 회사 대표 오태석을, 박기웅은 태하그룹 본부장 강인호를, 정은채는 변호사 금나라 역을 맡았고, 봉태규는 악역으로 변신해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리턴'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판사판' 후속으로 내년 1월 중 방송 된다./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