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남자의비밀' 강세정, 송창의 찾기 돌입 "분명 살아있어"[종합]

[OSEN-김수형 기자] '내 남자의 비밀'에서 송창의가 자신을 지우려는 것과 달리, 강세정은 송창의의 생존을 확신했다.

15일 방송된 '내남자의비밀(연출 진형욱, 극본 김연신, 허인무)'에서 서라(세정 분)가 본격적으로 지섭(송창의 분) 찾기에 돌입했다. 

이날 해림(박정아 분)은 선애(이휘향 분) 뒤를 밟았고, 재욱이 있는 병원이 아닌, 수상한 집으로 가는 모습을 목격했다.  

진짜 재욱(지섭, 송창의)이 누워있는 방으로 들어갈 수 있었던 찰나, 이를 들켜버렸고, 선애는 해림이 자신을 따라왔다는 걸 알아채곤,  "양미령이 탈출 시도하다 붙잡혔다는 얘기를 들었다, 내 눈으로 확인하려고 왔다"면서 거짓말로 이를 둘러댔다.

선애는, 지섭에게 "해림이 다녀갔다, 양미령 핑계로 돌려보냈으니 각별히 조심해라"며 가족에게 흔들리는 지섭에게 또 다시 협박했다.

한편, 인욱(김다현 분)은 서라를 친 뺑소니범으로 누명을 썼고, 서라는 마침내 깨어났다. 교통사고를 당했던 서라는  다행히 깨어났지만, 이로 인해 유산됐고, 큰 충격을 받았다. 

지섭 역시 이 소식을 들었고, 가족을 해친 선애의 목을 졸랐다. 선애는 "네 그리움이 가족을 훔치는 무기가 될 것이다"라며, 지섭의 아이까지 위협했다. 

가족을 위해, 자신의 안에서 한지섭을 지우려는 지섭과 달리, 서라는 지섭이 살아있음을 생존하며, 본격적으로 남편 찾기에 나섰다. /ssu0818@osen.co.kr

[사진]'내 남자의 비밀' 방송화면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