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끼줍쇼’ ‘대부’ 이덕화X‘깐족’ 양세형, 천호동 한끼 성공 [종합]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이덕화와 개그맨 양세형이 한끼에 성공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이덕화와 개그맨 양세형이 출연했다. 이날 강호동과 이경규, 이덕화와 양세형은 서울 천호동에서 한끼에 도전했다.

이경규는 자신이 모시는 형님이라며 강호동과 이덕화 집 앞으로 직접 모시러 왔다. 안에서 이덕화와 대기하던 양세형은 인터폰으로 깐족 입담을 뽐내며 이경규와 강호동을 당황케 했다. 버스를 타고 천호동으로 이동한 네 사람은 예전을 회상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다.

이덕화와 이경규는 ‘한끼줍쇼’와 낚시를 비교하며 기승전 낚시 토크를 이어갔다. 강호동과 양세형은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감성 콤비로 쿵짝을 맞췄다.


초인종 누르기에 돌입한 네 사람은 추운 날씨와 계속되는 실패에 낙담했다. 이덕화는 첫 도전에서 맞닥뜨린 차가운 반응에 자신감을 잃었다. 이어 집이 엉망이다, TV 출연이 힘들다는 이유로 3연속 실패했다.

추위와 허기에 떨면서 또 다시 도전한 이덕화와 이경규는 이덕화를 크게 반기는 어머니 덕분에 드디어 한 끼에 성공했다. 두 사람은 된장찌개와 직접 딴 고추와 신선한 재료와 손맛이 어우러진 건강밥상에 금방 한 끼를 뚝딱했다.

한편 양세형과 강호동은 계속해서 실패를 맛봤다. 양세형은 “너무 빨리 끝날까봐 걱정했는데 완전 반대다”라며 낙심했다. 어느 빌라에서 다시 초인종 누르기에 도전한 두 사람은 극적으로 젊은 부부와 친구와 함께하는 저녁식사에 초대받게 됐다. /mk3244@osen.co.kr

[사진] ‘한끼줍쇼’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