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대세' 세븐틴, 2월 두번째 팬미팅 '캐럿 랜드' 개최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세븐틴이 내년 2월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23일 오후 세븐틴은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2018 SVT 2nd FAN MEETING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의 티저 포스트와 공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티저 포스트는 세븐틴의 공식색 ‘로즈쿼츠 세레니티’로 꾸며진 ‘세븐틴 인 캐럿 랜드’의 입장권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진 공지에 따르면 세븐틴은 2018년 2월 2~3일 양일에 걸쳐 총 3회의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진행하며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꾸며나갈 예정이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 2월 국내 첫 공식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개최했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3일 모두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알차고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채웠던 첫 번째 ‘캐럿 랜드’에 이어 1년이 지난 후 다시 선사하는 두 번째 ‘캐럿 랜드’에서 세븐틴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평소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는 세븐틴이 팬들과 얼마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세븐틴의 두 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의 티켓 오픈 일정 및 예매 방법에 대한 상세 안내는 추후 공지될 예정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타이틀곡 ‘박수’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 중에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