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믹스나인' 수란, 카리스마+폭풍칭찬 넘나든다..역대급 트레이너

[OSEN=정지원 기자] 가수 수란이 ‘믹스나인’서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 트레이너로 변신했다.
 
지난 26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수란이 포지션 배틀을 준비하는 연습생들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는 모습이 담겼다.
 
수란은 포지션 배틀을 위해 2NE1의 ‘아파’ 무대를 준비하는 보컬팀 연습생들의 중간 점검에 나섰으며, 진지하고 냉철하게 연습한 무대를 지켜본 뒤 “에너지가 좋고, 서로 같이 즐기면서 하는 것이 느껴져서 좋다”라며 격려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부족한 부분이 있는 연습생에게는 직접 1대1 코칭을 해주는 등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조언과 팁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수란은 본무대를 앞둔 연습생들의 리허설 현장에 직접 찾아가 무대를 꼼꼼히 지켜보고, 조언도 아낌 없이 해주는 등 연습생들의 멋진 무대를 위해 트레이너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같은 수란의 냉철하면서도 연습생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어, 방송 직후 국내 포털 사이트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 상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수란은 2017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 독보적인 음색의 대세 여성 솔로 뮤지션으로, 지난 6월 첫 미니앨범 ‘Walkin’의 선공개곡 ‘오늘 취하면(Feat. 창모)’에 이어 타이틀곡 ‘1+1=0(feat. DEAN)’까지 연달아 음원 차트 1위에 랭크시키고, 지난 10일 발매한 ‘러브스토리(feat. 크러쉬)’까지 차트에서 두각을 보이며 차세대 음원 강자로 자리잡았다.
 
팝, 힙합, 재즈, 알앤비,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수란은 ‘믹스나인’을 통해 그 동안 쌓아온 보컬적인 노하우를 새로운 출발을 꿈꾸고 있는 연습생들에게 아낌 없이 전수하며 보컬 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서고 있다.
 
한편, 수란이 보컬 트레이너로 다양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JTBC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TBC '믹스나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