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해리왕자♥메건 마크리, "내년 봄 결혼" 공식발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11.28 06: 54

영국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크리가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해리왕자와 메건 마크리가 내년 봄 결혼식을 올린다고 CNN 등 외신이 일제히 보도했다.
해리왕자 측은 27일 성명을 통해 "해리 왕자와 마크리가 이번 달 초에 런던에서 약혼했다"라며 "결혼식은 내년 봄에 열릴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크리는 이날 해리 왕자가 지내고 있는 런던 켄싱턴궁 성큰가든에서 이를 공개했다. 메건 마크리의 손에는 해리 왕자가 직접 디자인한 다이아몬드 반지가 끼워져 있었다. 이 반지에는 해리 왕자의 어머니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유품인 다이아몬드 두 개가 박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 왕자는 이 자리에서 "마크리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가 '내 사람'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라고 말했다. 메건 마크리는 "정말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교제를 공식 발표했으며 결혼 후 켄싱턴궁의 노팅엄 코티지에서 살 예정이다. 현재 켄싱턴궁에는 윌리엄 왕세손 가족과 해리 왕자가 살고 있다. 
해리 왕자는 왕위계승서열 5위다. 마크리는 미국 법정드라마 '슈츠'(Suits)에서 인기를 끌었고 최근 이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nyc@osen.co.kr
[사진] 스플래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