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병원 측 "박수진 아기 A셀 차지? 드릴 말씀 없다" 해명無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7.11.30 15: 23

 박수진의 신생아 중환자실 특혜 논란과 관련해 서울삼성병원 측이 “더 이상 드릴 말씀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삼성병원 측 한 관계자는 30일 오후 OSEN에 “해명을 할수록 논란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기로 했다”고 이 같이 밝혔다.
현재 일각에선 박수진의 첫째 아이가 입원 기간 내내 제1중환자실(A셀~C셀)에 있다가 퇴원했단 목격담이 나왔다.

이날 온라인 맘 카페에는 지난해 말 박수진과 같은 시기에 아이를 중환자실에 입원시켰다고 주장한 아이의 어머니가 올린 글에 관심이 쏠렸다. 그는 글에서 “제가 알기론 박수진의 아이가 B셀로 들어왔다. A~C 셀이 제1치료실이고 D~F 셀이 제2치료실”이라며 “A로 갈수록 위독하고 F로 갈수록 퇴원에 가까워진 아기들인데 제1치료실에서 바로 퇴원한 아기는 박수진의 아기밖에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에 ‘박수진의 아기가 입원 내내 A셀에 있었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도 “그것에 대해서도 드릴 말씀이 없다”고 답했다.
박수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며 ‘인큐베이터 새치기’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삼성서울병원 측도 연예인 특혜는 전혀 없으며 의료진 판단 하에 조부모 면회가 부분적으로 허용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