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판듀', 2라운드 끝났다..고음대장x소찬휘 우승할까[종합]

[OSEN=이지영 기자] '판타스틱 듀오2'가 청춘들로 이뤄진 2라운드를 끝냈다.

3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왕중왕전 2라운드가 펼쳐졌다. 소찬휘와 고음대장, 핫치킨걸과 지누션, 생맥주녀과 김범수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첫무대를 꾸민 고음대장은 "방송 후 지방 행사 요청도 받았다"고 뜨거웠던 반응을 전했다. 소찬휘와 고음대장은 'TEARS'을 선곡했다. 곡 중간에 'SHE'S GONE'과 함께 편곡해 고음 끝판왕 무대를 선보였다.

가수들은 고음대장의 고음 퍼레이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두번째 무대에는 지누션과 핫치킨걸이 올랐다. 세 사람은 '한번 더 말해줘'를 선곡해 앞 무대와는 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핫치킨걸의 풍부한 성량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싸이는 "소울이 넘치는 무대였다"고 평했다. 윤일상은 "세 명이 한 팀 같았다. 앞으로 싱글 내도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범수는 생맥주녀와 '약속'를 불렀다. 남미풍으로 편곡해 댄스까지 가미해 놀라게 만들었다. 윤일상은 "평소에 김범수씨가 공연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한다. 생맥주녀가 잘 따라와 시너지를 낸 것 같다"고 말했다. 김범수는 "평소 '약속'을 이렇게 해보고 싶었다. 아영양과 함께 연말 공연에 함께 서 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날 이은미와 인순의의 특별 무대가 펼쳐졌다. 인순이는 오페라 '카르멘'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무대로 박수를 받았다. 이은미는 'send in the clown'을 선곡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 bonbon@osen.co.kr

[사진] '판타스틱 듀오2'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