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V-리그 올스타 팬 투표, 8일부터 2주간 실시

[OSEN=이상학 기자] 도드람 2017~2018 V-리그 올스타전을 빛낼 올스타 선수 선정을 위한 팬 투표가 8일부터 한국배구연맹 공식홈페이지에서 실시된다.

오는 24일까지 약 2주간 실시되는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 올스타 선수들은 내달 21일 의정부에서 개최될 올스타전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올스타전 팬 투표는 1인당 하루에 1회 가능하며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한국배구연맹 공식홈페이지에서 투표할 수 있다. 투표 대상은 각 팀 별(K-스타, V-스타) 감독과 선수로 나뉜다. 감독은 남∙여부 팀 별 각 2명씩 선발하고 선수는 이번 시즌 1라운드∼2라운드 동안 총 경기 중 50% 이상 출전 및 경기당 3세트 이상 50% 이상 출전한 선수를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또한, 한팀의 선수에게 투표가 집중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투표 시 동일팀 선수는 4명까지만 투표할 수 있다. 선발된 감독 및 선수는 12월 28일(목)에 최종 발표 할 예정이다.

올스타팀은 지난 시즌 최종성적을 기준으로 K-스타팀, V-스타팀으로 나뉘게 된다. K-스타는 남자부 현대캐피탈, 한국전력, 우리카드, 여자부 IBK기업은행, KGC인삼공사, GS칼텍스로 구성되며 V-스타팀은 남자부 대한항공, 삼성화재, KB손해보험, OK저축은행, 여자부 흥국생명,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로 이뤄졌다. 2016~2017시즌 최종 성적 기준이다. (K-스타팀 : 1,3,5위 팀 / V-스타팀 : 2,4,6,7위 팀)


올스타 선수 선발은 팬투표를 통해 각 팀별로 공격수는 포지션(레프트, 라이트) 구분 없이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으로 총 7명을 선정하고, 경기력 보강을 위해 전문위원회의 추천을 통해 5명을 선발하여 총 12명의 선수가 한 팀을 이뤄 올스타전 무대에 서게 된다.

지난 올스타전 남자부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던 전광인(한국전력)을 필두로 연일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철우(삼성화재)가 투표 대상자로 올랐으며 한성정(우리카드), 박광희(KB손해보험), 김정호(삼성화재), 김인혁, 이호건(이상 한국전력)과 같은 올 시즌 루키들도 V-리그에 신선함을 더하며 투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여자부에서도 지난 올스타전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던 이재영(흥국생명)과 올스타전마다 큰 화제를 모았던 이다영(현대건설)과의 1위 경쟁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올스타전 MVP를 차지했던 알레나(KGC인삼공사)와 함께 이바나(도로공사), 엘리자베스(현대건설)과 같은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여자 외국인 선수들이 이번 올스타 팬 투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매 시즌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V-리그 올스타전이 올 시즌에는 어떤 재미와 감동을 가지고 팬들에게 돌아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waw@osen.co.kr

[사진] KOVO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