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투깝스’ 조정석X강력2팀, 흥겨움 넘치는 회식 현장 비하인드 공개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조정석과 동료들의 파이팅 넘치는 회식 현장이 공개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중앙서 강력2팀 조정석(차동탁 역), 이대연(유정만 역), 김영웅(박동기 역), 오의식(이호태 역), 이호원(독고성혁 역)의 흥겨웠던 회식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 중 강력2팀으로 뭉친 이들은 차동탁(조정석 분)을 위협하는 폭주족 무리 검거 작전에서 동탁의 지휘 아래 토끼몰이 작전을 실행, 범죄자들을 모두 소탕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수사를 방해하는 윗선에 맞서는 그들의 뜨거운 의리가 안방극장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기도.

이렇듯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 중인 강력2팀답게 회식 역시 화기애애한 공기가 물씬 느껴져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작전을 성공으로 이끈 주역, 조정석을 비롯 실제 술자리를 방불케 할 정도로 리얼하게 음주가무를 즐기고 있는 배우들에게서 즐거움이 물씬 느껴지고 있기 때문.


더불어 토끼몰이 작전을 통해 조정석의 새로운 브라더(?)로 합류한 용팔이 역의 이시언까지 더해져 이 자리를 한층 더 빛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조정석의 비공식적인 조력자로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그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배우들은 연기인지 진짜인지 제작진마저 헷갈릴 정도로 촬영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이에 화면에서도 현실감 넘치는 회식장면이 완성될 수 있었다고.

이처럼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배우들의 차진 호흡이 전해지며 드라마 속 그들이 보여주고 있는 끈끈한 동료애(愛)에도 설득력을 실어주고 있다. 사건이 진행될수록 견고해져 가는 이들의 협동심은 ‘투깝스’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되어주고 있다.

한편,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한 조정석과 강력2팀의 불철주야 열혈 수사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②] 오하늬 "제2의 김고은·김태리? 부담되지만 기분 좋다"  (인터뷰①에 이어) 영화 '미옥'(감독 이안규)에 출연한 배우 오하늬의...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