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재범X도끼, 우디고차일드 데뷔곡 피처링..'쇼미6' 의리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2.09 09: 03

박재범과 도끼가 우디고차일드의 정식데뷔를 위해 나섰다.
9일 하이어뮤직 측은 "Woodie Gochild - 레츠기릿(Let's Get It) (Feat. 박재범, Dok2) 2017.12.15 6PM"이란 글과 함께 티저사진을 공개했다.
우디고차일드는 최근 정식데뷔 소식을 전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던 바. 이번에는 박재범, 도끼가 피처링을 했다는 사실을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우디고차일드는 Mnet '쇼미더머니6'로 박재범, 도끼와 인연을 맺었던 바.

박재범, 도끼는 '쇼미더머니6'가 끝난 뒤로도 우디고차일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왔고, 그의 첫 데뷔를 위해 흔쾌히 의기투합을 결정했다. 박재범은 AOMG와 하이어뮤직, 도끼는 일리네어 레코즈를 각각 이끌고 있는 단연 최고의 힙합 레이블 수장으로, 재능 있는 후배 뮤지션을 위한 이들의 남다른 의리 스웨그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우디고차일드는 올 여름 '쇼미더머니6'에서 자유분방하고 개성 강한 래핑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그는 지난 10월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이끄는 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준비했다.
이후 우디고차일드는 래퍼 뉴챔프(NEW CHAMP)의 신보에 참여하는 등 끊임없이 작업하며 대중에게 다가 설 밑거름을 다져왔다. 그 결과 우디고차일드는 전속계약한지 한 달 여만에 ‘LET'S GET IT’으로 화려한 데뷔를 하게 됐다.
우디고차일드는 ‘LET'S GET IT’과 관련해 "슬로 형 프로듀싱에 박재범 형, 도끼 형께서 감사하게도 목소리를 빌려주셨어요. 기대해주세요"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우디고차일드의 데뷔 싱글 ‘LET'S GET IT’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