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조우리♥' 신현수, 일도 사랑도 다 잡았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7.12.11 12: 41

신현수가 연인 조우리와의 열애를 인정해 관심을 받고 있다.
조우리와 깜짝 열애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신현수는 지난 2013년 단편영화 '백화점'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SBS '리멤버-아들의전쟁' 배철주, JTBC '청춘시대' 윤종열, MBC '세가지색 판타지-우주의 별이' 구세주, MBC '군주-가면의 주인' 이청운, JTBC '청춘시대2' 윤종열, KBS2 '황금빛 내 인생'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신현수는 1989년 생으로 요즘 주목 받는 '뉴페이스' 중 한 명이다. 지난 8월에는 김재원, 주상욱, 김소은, 온주완 등이 소속된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신현수는 '청춘시대' 시리즈에서 윤종열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극 중 유은재와 대학 선후배로 러브라인을 형성, 현실적인 스토리와 캐릭터가 사랑을 받았다. 또, 현재 시청률 40%를 돌파한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지안(신혜선 분)의 남동생으로 출연 중이다. 서씨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인 호감 캐릭터로 인기와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신현수가 한창 주목을 받는 가운데, 조우리와 열애 사실이 공개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11일 오전 신현수, 조우리의 소속사 양측은 "지인들과 어울리며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 교제 기간이 얼마 되지 않았고, 이제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