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양현석 "빅뱅 승리의 눈물, 섭섭했다면 미안" 깜짝 생일파티 공개

[OSEN=김은애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빅뱅 승리의 생일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13일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SNS에 "#승리의눈물 #12년만에처음챙겨준생일_섭섭했다면미안하다_그나마_니가처음 #열손가락깨물어_안아픈손가락없다 #끓이면끓일수록진국승리 #YG"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생일을 맞은 승리가 양현석 대표의 깜짝 생일파티에 눈물을 흘리고 있다. 승리는 감동에 젖어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


이를 본 양현석 대표는 "왜 우냐"고 승리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주변 사람들 역시 "왜 그래. 나도 눈물이 난다"라고 그를 다독인다.

승리는 양현석 대표가 "빨리 초를 끄라"고 말하자 "소원을 빌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양현석 대표는 "귀엽다. 귀여워"라고 흐뭇해하며 승리를 끌어안는다.

이날 승리 역시 "회장님이 밥 사주신다고 부르시더니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해주셨다. 나도 모르게 울어버렸다. 12년 만에 처음으로 생일파티라는 걸 해주셨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지난 12일 생일은 맞은 승리는 올 연말 한파로 고통 받는 아동들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쾌척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