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이스트W, '화유기' OST 포문..JR은 랩메이킹 참여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이승기와 차승원, 그리고 홍자매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화유기’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뉴이스트W가 발탁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화유기’(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측은 뉴이스트 W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Let Me Out’을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Let Me Out’은 콤플렉스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락 사운드와 덥스텝의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쉴 틈 없는 다이나믹한 구성이 곡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어 리스너들의 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인트로를 시작으로 곡 전반적으로 흘러 나오는 신비로운 피아노 사운드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배가시켜줄 전망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화유기’ OST의 첫 번째 가창자이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 6년만에 주목 받는 대세로 떠오른 그룹 뉴이스트 W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어우러져 곡의 느낌을 살려준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 의 첫 번째 OST 출사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편, 리더 JR이 이번 OST의 가창은 물론 랩 메이킹에도 직접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라 드라마를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뉴이스트 W팬들에게 의미 있는 OST가 될 전망이다.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화유기’는 오는 23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뉴이스트 W가 부른 OST Part1 ‘Let Me Out’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첫방송을 앞두고 선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CJ E&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