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절친' 김병만·이수근, '한끼줍쇼' 동반 출연 확정..신년특집

[OSEN=박진영 기자] '절친' 김병만 이수근이 '한끼줍쇼'에 뜬다. 

27일 OSEN 취재 결과 김병만과 이수근은 지난 주 진행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녹화에 밥동무로 출연했다. 

김병만과 이수근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두 사람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에도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당시 김병만과 이수근은 서로에 대한 애정어린 마음을 드러내는 한편, 오랫동안 개그 호흡을 맞춰온 콤비다운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병만은 '정글의 법칙' 뉴질랜드 편에서 함께 호흡한 이경규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한끼줍쇼'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수근은 KBS '1박2일'을 비롯해 최근 tvN '신서유기', JTBC '아는 형님' 등 수많은 프로그램을 강호동과 함께 해온 '강라인'이다. 최근에는 강호동이 MC를 맡은 올리브 토크쇼 '토크몬' 출연도 확정 지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렇기에 두 사람이 이경규 강호동이 이끄는 '한끼줍쇼'에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큰 기대감을 얻고 있다. 김병만 이수근이 출연하는 '한끼줍쇼'는 오는 1월 3일 신년특집으로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