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디다스 런베이스, 러닝의 메카 ‘서울숲’에서 리오픈

[OSEN=우충원 기자] 아디다스가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운동하고 러닝 문화 교류의 장으로 오픈한 ‘런베이스 서울’이 러닝의 메카 서울숲 인근으로 장소를 옮겨 새롭게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 런베이스는 지난 2016년 4월 경리단길에 3층 규모로 오픈하여 약 2년여간 러너들의 아지트 개념으로 성황리에 운영됐다. 지금까지 런베이스에 다녀간 누적 인원만 약 3만명에 이르며, 인스타그램에는 '#런베이스서울', '#런베이스', ‘#adidasrunbase’ 등 런베이스 관련의 해시태그로 업로드된 게시물이 35000천여 건에 이르는 등 온, 오프라인에서 젊은 러너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번 런베이스의 이전은 기존 장소의 접근성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러너들에게 더욱 새롭고 다양한 러닝 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결정됐다. 새로운 장소는 서울숲역과 근접한 곳으로 총면적 320㎡규모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하여 서울숲 코스, 한강 코스, 트랙 코스 등 다양한 러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런베이스에는 개인 락커룸과 샤워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러닝화 및 러닝 의류를 준비 못한 이용객에게는 렌탈 서비스도 제공해 출퇴근 복장 그대로 방문해서도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선수들의 러닝 코칭, 코어운동, 리커버리 클래스 등 러너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양질의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될 예정이며, 전문적인 프로그램 참여 외에도 개별적으로 러닝을 즐기고자 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 10bird@osen.co.kr

[사진] 아디다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