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겟잇뷰티 2018’ 장윤주X김도연 첫녹화 완료..26일 첫방송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1.16 11: 11

‘겟잇뷰티 2018’이 오는 26일 저녁 7시50분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측 16일 뷰티 멘토 장윤주와 뷰티 꿈나무 김도연이 특별한 첫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장난 섞인 귀여운 모습까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것. 제작진은 “사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 앞으로 ‘겟잇뷰티 2018’을 이끌고 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첫 녹화를 마친 장윤주는 “‘겟잇뷰티’는 12년의 오랜 역사와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함께 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MC제안이 왔을 때 참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겟잇뷰티’와 함께 2018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진행자로서 공신력과 진정성을 유지하며 외면은 물론 내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이너뷰티 등 다양한 아름다움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고 싶다”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김도연 역시 “‘겟잇뷰티’라는 명성이 높은 프로그램에 새내기 MC로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그리고 또 한 명의 뷰티 꿈나무로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좋은 정보들을 잘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뷰티계에서 화제를 일으킨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연성대학교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한편 ‘겟잇뷰티’는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C홀에서 대형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개최까지 알리며 2018년 대대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