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초점]'비스' 김새롬, 이혼 사유를 굳이 예능서 밝힌 이유

[OSEN=최나영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1년여만에 출연해 화제다. 보다 정확하게는 그가 밝힌 이찬오 셰프와의 이혼 사유다. 김새롬은 왜 굳이 예능에 나와 둘 만의 일인 이혼 이야기를 밝혔을까.

(오늘)16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는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특집으로 이계인-지상렬-춘자, 김새롬-김성일이 출연한다. 이 조합은 ‘절친특집’으로, 라디오 등으로 인연을 맺은 이계인, 지상렬, 춘자와 ‘홈쇼핑 완판 남매’ 김새롬, 김성일이 조합을 이뤄 등장한다.

이 방송을 통해 1년 만에 예능 토크쇼에 출연하게 된 김새롬은 이슈의 중심에 설 만 하다. 이찬오와의 이혼 관련으로 인해 홈쇼핑 외에는 한동안 방송에서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다. 더욱이 얼마 전 이찬오는 마약 혐의로 체포된 후 가정 폭력을 당한 후 우울증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던 바, 과연 김새롬이 무슨 말을 할 지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 

이 심각한 얘기를 김새롬은 예능 중에서도 왜 '비디오스타'에서 털어놓는 것일까.

일단 '비디오스타'는 비슷한 전적으로 성공한 적이 있다. 앞서 배우 이재은이 이혼 후 제일 먼저 '비디오스타'를 찾아 눈물 고백을 하며 속내를 고백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던 바다. 당시 "김숙과의 의리 때문"이라고 '비디오스타'를 선택한 이재은처럼, 김새롬도 절친 김성일과 함께 출연했다.

더불어 배우 서하준이 '비디오스타'에서 동영상 논란을 정면돌파한 바 있고, 이 외에도 여러 스타들이 오랜만에 근황을 들려주는 방송으로 '비디오스타'를 선택을 했다. 여성 MC들이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같이 눈물을 흘리는 등 높은 공감력을 보인다는 강점이 있다.

김새롬은 앞으로의 방송 활동에 본격 물꼬를 트기 위해서도 한 번은 이혼 관련 이야기를 털고 가야할 것이다. 최근 김새롬의 이혼 이슈가 다시금 화제가 된 상황인데 시기가 맞물린 것이 보기 좋지 않다는 의견이 있긴 하지만 김새롬의 촬영은 이혼 이슈가 불거지기 전인 이미 지난 해 11월 30일 녹화된 것으로 알려졌다.

연출을 맡은 이유정 PD는 김새롬의 이혼 언급에 대해 “한 번은 설명을 해야 하는 이슈였다. 그래서 솔직하게, 성숙한 태도로 말했다. 어려움을 겪고 나서 쉬는 시간을 가지면서 성숙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 만한 시간이었다”라며 “논란과는 상관없이 진행된 촬영이었으니 다른 오해는 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김새롬은 이혼 사유에게 대해 "두 가지 포인트가 있었다"고 밝혔다는 전언이다. '낚시성 방송'이 되지 않기만을 바랄 뿐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OSEN DB, MBC에브리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