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아이콘 팬들과 약속 이행 중"..아이콘 2집 음반 디자인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1.17 14: 07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아이콘의 정규 2집 '리턴' CD 앨범을 공개했다.
17일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SNS에 "#iKON #아이콘 #2018_YG첫주자#SECONDALBUM_RETURN #2018_01_25 #코닉과 약속이행중#국내활동올인 #코닉들의모든요청사항_최대한수렴노력 #YG"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오는 25일 발매되는 아이콘의 새 음반 '리턴' 모습이 담겼다. 아이콘은 이번에 블랙 버전과 레드 버전으로 나눠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특히 120페이지 가량의 포토북이 수록돼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이 JTBC '아는 형님'과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 출연한다고 보도된 기사 캡처도 함께 올렸다. 그는 이번 아이콘 컴백을 앞두고 아이코닉(아이콘 팬)의 요청사항들을 적극적으로 들어주겠다고 공언한 바.
그 중에서도 팬들은 아이콘이 '아는 형님'과 '주간 아이돌'에 출연하길 바라왔다. 이에 양현석 대표가 최대한 의견을 수렴, 출연을 성사시켰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 것이다.
한편 2018년 YG가 첫번째 주자로 내세운 아이콘의 새 앨범 ‘RETURN’은 오는 25일 발표된다. 리더 비아이가 앨범에 수록된 12곡 전곡의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단일 타이틀곡인 ‘사랑을 했다’에서 아이콘이 어떤 퍼모먼스를 보여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