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이라이트, 대만 콘서트 개최 "올해 첫 단체 해외활동"

[OSEN=정지원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대만 팬들을 찾는다.

17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오는 3월 11일 대만 타이베이 남항 전람관에서 2018 HIGHLIGHT LIVE ‘CELEBRATE’ in TAIPEI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2017 ‘Can You Feel It?’ in TAIPEI 팬들과의 추억을 잊지 못해 더욱더 많은 팬들과 다시 한번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17 새로운 그룹명 변경과 함께 다양한 음반 활동과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 하이라이트의 2018 첫 단체 해외 활동으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 하이라이트의 'Can you feel it?', 'Calling you', 'CELEBRATE' 앨범의 노래뿐 아니라 멤버 개인의 솔로 무대, 비스트로 활동 동시 히트곡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하이라이트 특유의 즐겁고 화려한 무대 연출로 대만 라이트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2018 HIGHLIGHT LIVE 'CELEBRATE' in TAIPEI는 오는 3월 11일 대만 타이페이 남항 전람관 1관 4층에서 개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