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체인스모커스, 신곡 'Sick Boy' 발표…韓차트 또 휩쓸까

[OSEN=정지원 기자] EDM 대세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가 신곡 ‘Sick Boy’를 깜짝 공개했다. 

18일(한국시간) 각종 디지털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는 체인스모커스 신곡 '식 보이'는 이제까지 주로 다루던 사랑 등 밝고 희망찬 주제와는 달리, 현대 사회 속 우리 자신의 정체성에 대한 진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체인스모커스는 대표곡 ‘Closer’ 외에도 ‘Paris’ 등이 국내 광고에 삽입되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수록곡 ‘Best Of Me’를 공동작업 했다.

2017년 9월에 펼쳐진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한 합동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Closer’로 2016년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무려 1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체인스모커스는 그 해 2016년 미국 디지털 송 차트, 스트리밍 송 차트, 라디오 송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히트 아이콘임을 확인했다. 2017년 제59회 그래미 어워즈에서는 싱글 'Don’t Let Me Down'으로 '베스트 댄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 첫 그래미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소니뮤직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