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세븐틴, 2월 5일 가요계 컴백…'디렉터스컷' 스케줄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1.25 08: 03

그룹 세븐틴이 새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는 2월 5일 전격 컴백을 앞두고 있는 세븐틴은 지난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 프로모션 스케줄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스케줄에는 오는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전체적인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있으며, 멤버 디에잇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꾸며진 배경이 감성을 더했다.

먼저 세븐틴은 3일에 걸쳐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오는 2월 2일까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등을 통해 눈과 귀를 사로 잡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또한, 세븐틴은 앞서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함과 동시에 이번 스페셜 앨범명인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을 최초 공개해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사진 속에는 이번 앨범명과 앨범 발매 날짜가 적혀져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사진 속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이번 앨범 세븐틴이 선보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은 지난해 11월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TEEN, AGE(틴, 에이지)’의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앨범으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특별한 앨범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지난 앨범 ‘TEEN, AGE(틴, 에이지)’ 발매와 함께 초동 21만장을 돌파하며,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국내를 넘어선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해 세븐틴이 또 한 번 써내려 갈 기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으로 컴백을 앞둔 세븐틴은 오는 2월 2일부터 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을 개최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