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곽시양, 김유정 짝사랑 선배된다..'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출연

[OSEN=박진영 기자] 배우 곽시양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특별출연한다. 

7일 OSEN 취재 결과 곽시양은 오는 4월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특별 출연을 확정 짓고 최근 진행된 대본 리딩에 참석했다. 

곽시양이 극중 맡은 역할은 김오솔(김유정 분)이 짝사랑하는 대학 선배로, 극 초반 반전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곽시양은 지난 해 tvN '시카고 타자기', KBS '쌈 마이웨이'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현재 드라마 '사자' 촬영에 한창이다. 여기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까지 특별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안효섭 분)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김유정, 안효섭, 송재림 등이 주연 라인업을 완성해 화제를 모았다.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PD와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