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SBS '로맨스패키지', 16·17일 2회 방송 확정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2.08 10: 00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방송 시간이 확정됐다. 
SBS 측은 "‘로맨스 패키지’가 다가오는 설 연휴인 16일(금) 저녁 8시 35분 1부 방송, 17일(토) 저녁 11시 10분에 2부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에는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MC 전현무와 한혜진은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한다. 두 사람은 3박 4일간 ‘로맨스 호텔’에 근무하는 가이드로 출연자들의 매 순간을 지켜보게 되며 패키지 일정 안내, 연애 상담부터 2030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역할도 맡을 예정.
매력 넘치는 10명의 일반인 출연자들의 면면과 더불어 ‘믿고 보는’ 전현무X한혜진의 조합으로 꾸려진 ‘로맨스 패키지’가 어떤 색다른 재미를 줄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로맨스 가이드’ 전현무, 한혜진의 모습이 담긴 티저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