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세븐틴 민규·정채연·송강, '인기가요' 새 MC 발탁

[OSEN=박진영 기자] SBS ‘인기가요’의 새 MC로 민규, 정채연, 송강이 발탁됐다.

‘인기가요’ 측은 13일 세븐틴 민규, 다이아 정채연, 배우 송강이 오는 18일부터 고정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인기가요’의 연출을 맡은 임형택 PD는 “새 MC 발탁을 위해 여러 가수들과 배우를 후보에 놓고 고심했다. 민규, 정채연, 송강 세 명은 무엇보다 신선한 케미가 장점이다. 민규의 경우, 누구보다도 친화력이 있고 선후배를 잘 챙겨서 밝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적역이다. 정채연은 노래, 연기, CF까지 섭렵한 다중적 매력의 소유자이다. 송강은 목소리가 좋고 숨겨진 끼가 많아서 그의 무한 가능성을 높이 샀다. 3명의 MC들이 ‘인기가요’에 새 활력소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규와 정채연은 임형택 PD와 ‘마스터키’에서 맺은 인연이 있어 벌써부터 찰떡 호흡을 기대케 한다. 송강은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깔끔하고 신선한 마스크의 신예 배우로 떠오르고 있어 ‘인기가요’에서 어떤 색다른 색깔을 보여줄지 관심을 자아낸다.

현재 민규와 정채연, 송강, 세 명은 ‘인기가요’ 첫 MC 신고식인 ‘스페셜 무대’를 장식하기 위해 호흡을 맞추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민규와 정채연, 송강이 공식 MC로 첫 진행을 하는 ‘SBS 인기가요’는 오는 18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