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넷마블, ‘채널 넷마블’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OSEN=고용준 기자] 게임업계의 생생한 이야기로 이용자들과 소통이 인정받았다. 넷마블게임즈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로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베스트 콘텐츠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3일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이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베스트 콘텐츠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넷마블은 3년 연속 블로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

채널 넷마블은 2017년 4월 개설된 넷마블의 자체 브랜드 미디어로 넷마블의 게임, 기업, 조직문화 등 정보를 공유하고 임직원과 이용자들이 함께 소통하는 채널이다. 넷마블은 앞서 마블챌린저 블로그로 2015년과 2016년 블로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채널 넷마블은 ‘베스트 콘텐츠상’ 최우수상을 획득했다. 베스트 콘텐츠상 최우수상은 넷마블 컴퍼니 직원들의 일하는 문화와 커리어를 담은 코너가 수상했다. 올해 전체 수상자 중 게임ㆍIT업체는 넷마블이 유일하다.


채널 넷마블은 넷마블의 다양한 이야기를 ‘넷마블스토리’, ‘넷마블라이프’, ‘펀&조이’, ‘프레스센터’ 등 4개 테마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게임, 기업, 조직문화, 게임커리어 뿐만 아니라 직무별 임직원 인터뷰와 팩트체크 등 공식적으로 다뤄지지 않았던 이야기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