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EXID "2018년 열일할 예정, 많이 사랑해달라"

[OSEN=정지원 기자] 바나나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이 훈훈한 설날 인사말을 전했다.

15일 정오,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걸그룹 EXID, 가수 신지수, 이재준, 채창현의 설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등장한 신지수는 "2018년 무술년 한 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곧 설이 다가오는데 이번 설에는 가족분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맛있는 명절 음식 드시면서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신지수는 "조만간 저도 여러분에게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것 같은데 좋은 음악과 함께 제대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마지막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이며 오는 23일, 컴백 소식을 전했다.

두 번째는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이재준, 채창현이 등장해 "믹스나인 이후로 여러분들께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은데 지난 겨울 동안 저희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감사 인사를 먼저 건넸다.

이어 "무술년을 맞이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번 설에는 지난 겨울동안 꽁꽁 얼었던 몸과 마음을 다 녹여내시고 가족분들, 친척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저희도 멋진 모습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달라"는 따뜻한 멘트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EXID는 "벌써 2018년의 첫 달이 지나고 설이 다가왔다. 이번 겨울 역대급으로 추웠는데 이번 설 연휴 때는 다행히도 날씨가 조금 따뜻하다고 한다. 그렇지만 외출할 때 옷 단단히 챙겨 입으셔야 한다. 귀경길 안전 운전하시고, 2018년에 EXID가 열일할 예정이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애교 섞인 말투로 인사를 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