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윌 엔터, "조민기와 계약 해지..무거운 책임감"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2.26 14: 07

 윌엔터테인먼트 측이 배우 조민기와 계약 해지를 한다고 밝혔다.
윌 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진 사태에 대해 소속사는 심각성을 꾸준히 인지해 왔으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낌과 동시에 그에 상응하는 방안을 위해 고심해왔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해당 사건이 그 어느때보다 사회적 파장이 크고 무엇보다 배우와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못한 바, 수많은 고심과 논의 끝에 배우 조민기와 계약해지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전하며 다시금 사과했다.   

한편 조민기는 2010년 모교인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조교수로 채용된 후 자신이 가르치던 여제자들을 오피스텔과 노래방 등에서 성추행하고 성희롱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피해자들의 진술을 토대로 조사에 들어간 상태다.
- 다음은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조민기의 최근 사태와 관련하여 소속사 입장 전달드립니다.
먼저, 더욱 확실하고 면밀한 확인을 거치지 못한 첫 입장 표명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혼란과 불편함을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지속적으로 이어진 사태에 대해 소속사는 심각성을 꾸준히 인지해 왔으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낌과 동시에 그에 상응하는 방안을 위해 고심해왔습니다.
해당 사건이 그 어느때보다 사회적 파장이 크고, 무엇보다 배우와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못한 바, 수 많은 고심과 논의 끝에 배우 조민기와 계약해지 하기로 했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마음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