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오늘 정규 2집 발매.."13년만 '나비무덤' 포함"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2.27 08: 32

 그룹 테이크(TAKE)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THE SECOND'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는 두 멤버의 화음이 어우러져 애절함을 배로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난 2005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비무덤’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면서도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내 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이 될 예정이다.
특히 테이크의 이번 새 앨범인 정규 2집 'THE SECOND'는 지난 2015년 발매한 정규 2집 PART1과 2017년 발매한 정규 2집 PART2의 완성작으로, 테이크만의 발라드 감성을 온전히 담아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와 ‘Good Bye’ 등 신곡 2곡을 비롯해 지난 정규 2집 PART1과 PART2의 수록 곡들을 리마스터링 하는 등 총 11곡이 담겨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 CI ENT 측은 “테이크의 정규 2집 'THE SECOND'가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테이크만의 진한 감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아티스트를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앨범 작업에 많은 노력을 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이크는 오늘(27일) 18시 정규 2집 'THE SECOND' 발매와 함께 라디오,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CI EN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