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JB 작사·효린 피처링"…갓세븐, '너 하나만' 스페셜 영상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2.27 13: 03

그룹 GOT7이 선공개곡 '너 하나만(feat.효린)'의 일부 음원이 담긴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GOT7은 3월 12일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매하고 이에 앞서 28일 신곡 '너 하나만(feat.효린)'을 선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정오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GOT7의 선공개곡 '너 하나만(feat.효린)'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스페셜 영상은 신곡의 일부 음원과 함께 GOT7의 자유분방하고 멋스러운 제스처를 담아냈다. GOT7 멤버들은 개성이 돋보이는 랩과 보컬을 선보이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아울러 앞서 27일 0시에는 JYP 및 GOT7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EYES ON YOU'의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티저 속 GOT7 7인의 멤버들은 정면을 응시한 채 아이 같은 순수한 미소를 선사해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GOT7은 2014년 데뷔 후 최초로 컬래버레이션 신곡 '너 하나만(Feat.효린)'을 선공개하는 새로운 시도와 함께 컴백을 알렸다.
'너 하나만(Feat.효린)'은 GOT7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GOT7과 효린이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리더 JB가 작사하고, 백아연의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를 만든 심은지가 작곡을 맡았다. "It’s okay 난 너 하나면 돼 다른 건 보이지도 않아"라는 가사처럼 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세련된 R&B POP 사운드로 표현했다.
K팝 대표 아이돌 그룹 GOT7과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걸그룹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최근 솔로가수로서도 뛰어난 가창력과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효린의 조합에 대중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선공개곡 '너 하나만(Feat.효린)'에 이어 다음 달 12일 GOT7이 발매할 새 앨범 'EYES ON YOU'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7 for 7'이후 5개월여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은 'LOOK'으로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JB는 앨범 '7 for 7'의 타이틀곡 'You Are'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는데 'LOOK'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EYES ON YOU'에는 선공개곡이자 1번 트랙 '너 하나만'과 타이틀곡 'LOOK'을 비롯해 'The Reason', '망설이다', '우리', '고마워',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JB뿐만 아니라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는 3월 12일 오후 6시, 효린이 피처링한 선공개곡 '너 하나만'은 이에 앞서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