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종합] '오늘쉴래요?' 100% 힐링예능 시작…첫 생방송도 회식자리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2.27 23: 27

'V라이브' 힐링예능 '오늘 쉴래요?'가 첫 회식자리를 공개하며 야심찬 출발을 알렸다. 
2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김숙 에릭남 소유의 100% 솔직한 뒤풀이'가 진행됐다. 이날 V라이브에는 이수근 김생민 김숙 소유 에릭남 장윤정 박성광이 출연했다. 
소유는 새 예능 '오늘 쉴래요?'와 관련, "바빠서 여행을 못 가는 분들을 위해, 오롯이 자기 자신을 위해 강제 휴가를 보내드리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멤버들은 12시간 동안 어떤 휴가를 즐기고 싶냐는 질문을 건넸다. 시청자들은 '핫한 카페 돌아다니기', 'DVD 빌려서 시청하기', '만화카페에서 누워있기' 등을 제안했다. 

이후 멤버들이 시청률 공약을 내거는 시간도 가졌다. 김생민은 "시청률 5%가 넘으면 우리 팀에게 선물을 돌리겠다"고 말해 모두의 박수를 이끌어냈다. 이수근은 "보시면 매력있는 방송이 될 것이다. 누군가가 소망하는 일이 하루에 다 이뤄진다. 단순하게 웃음을 드리는 예능이 아니다. 의미가 있고 감동이 있다. 같이 보고 많이 웃고 때로는 눈물도 흘려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숙은 "한달 전부터 모여서 열심히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고, 소유는 "무슨 말이 필요하겠냐. 브라보 마이 라이프"라고 말한 뒤 에릭남과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열창하며 방송을 마무리지었다. 
100% 힐링예능을 선언한 '오늘 쉴래요'가 스스럼없는 회식자리 V라이브를 선보인 가운데, 이들이 선보일 색다른 힐링예능은 과연 어떤 콘셉트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MBN 새 예능 '오늘 쉴래요?'는 3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