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차화연, 이매진아시아 전속계약..유동근·전인화 한식구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차화연이 이매진아시아의 새 식구가 됐다.

명품 연기는 물론 매 작품마다 가슴을 울리는 연기로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선 배우 차화연이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차화연은 유동근, 전인화, 이일화, 박상면, 김호진, 최정원, 황영희 등과 함께 이매진아시아의 스타군단에 합류하게 된 것.

이매진아시아는 “자타공인 명품 배우인 차화연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차화연 배우는 깊은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브라운관, 스크린, 무대 등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베테랑 연기자다. 차화연 배우가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활동에 있어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차화연 배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978년 TBC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차화연은 아름다운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빛과 그림자’, ‘사랑과 야망’등에 출연, 80년대 드라마의 주연으로 도맡아 하는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시티홀’, ‘보스를 지켜라’, ‘사랑해서 남주나’, ‘엄마’, ‘미세스 캅2’, ‘아임쏘리 강남구’ 등에 출연, 매 작품마다 현실적인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병원선’에선 송은재(하지원 분)의 엄마로 열연을 펼친 차화연은 딸을 향한 절절한 모성애를 실감나게 연기, 안방극장을 눈물로 물들이기도.

한편,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에서 애틋한 모성으로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는 차화연은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차화연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매진아시아는 유동근, 전인화, 이일화, 최정원, 류화영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다수 소속되어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이매진아시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