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피겨 신성' 차준환, 브라보앤뉴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OSEN=이인환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남자피겨의 신성 차준환(휘문고, 17세)이 스포츠 마케팅 전문회사 브라보앤뉴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브라보앤뉴는 “차준환과 매니지먼트계약은 2018년 3월2일부터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포함하여 2023년 1월 31일까지 광고, 협찬, 라이센싱, 방송출연, 인터넷콘텐츠 등 모든 사업 영역에 걸쳐 독점적인 권한을 갖는다”며 “차준환이 출전하는 대회 홍보와 미디어 관련업무, 경기력 향상을 위한 지원 업무도 함께 맡는다”고 8일 공식 발표했다.

브라보앤뉴 장상진 마케팅 부문대표는 “차준환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 무진하다. 올림픽 남자피겨 부문 출전 선수중 가장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빼어난 성적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것은 다음 올림픽의 주인공은 바로 차준환이 될 것이라는 반증이다. 브라보앤뉴의 체계적인 지원이 함께 한다면 세계 탑 클래스 선수로의 성장이 한층 더 빨라질 것으로 확신한다”며 계약을 반겼다.


차준환은 2018평창올림픽 남자피겨 싱글에 출전, 쇼트83.43과 프리165.16점, 총점 248.59으로 자신의 개인 최고점을 모두 경신하며 전체 15위로 선전을 펼쳤다.

차준환은 “올림픽을 준비하며 여러모로 도움을 받았던 브라보앤뉴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무엇보다 운동에 전념할 수 있게 돼 좋고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브라보앤뉴는 2018 평창 올림픽에서 매스스타트 금메달과 팀추월 은메달을 획득한 이승훈을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팀추월 은메달의 정재원, 스피드스케이팅 500m 은메달의 차민규, 쇼트트랙 500m의 은메달 황대헌, 쇼트트랙 여자계주 금메달 김예진 등이 소속돼 있다.

이 밖에도 브라보앤뉴는 아이스클라이밍 송한나래, 테니스 장수정, 탁구의 신유빈, 조대성 등 각 종목의 국가대표급 선수에 대한 매니지먼트 사업과 방송중계권 사업, 연맹협회 마케팅대행, 스포츠이벤트 사업, 광고커뮤니케이션 사업 등 스포츠관련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mcado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