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전문] B1A4 산들 측 "'미투' 지목 아이돌 아냐..허위사실 강경대응"

[OSEN=선미경 기자] 그룹 B1A4 산들 측이 '#미투(Metoo)' 운동 가해자로 오해받은 것에 대해 "사실 무근.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오전 OSEN에 "해당 기사는 우리 소속 아티스트가 전혀 아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하도록 하겠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 "우리처럼 전혀 연관이 없는 피해자가 발생하는 일이 다시는 없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라고 덧붙였다.
이날 한 매체는 한 여성이 2010년대 초에 데뷔한 현직 아이돌 그룹 보컬 A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일부 네티즌이 아이돌 그룹 보컬이란 단서만으로 산들을 지목해 악성 댓글에 시달리는 일이 발생했다.


다음은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

우리 소속 아티스트가 전혀 아니다. 우리처럼 전혀 연관이 없는 피해자가 발생하는 일이 다시는 없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 하도록 하겠습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