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로맨틱 턱시도"…'솔로컴백' 정준영, 타이틀곡 명은 '피앙세'

[OSEN=정지원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하는 정준영의 신곡 제목과 발매일이 전격 공개됐다.

지난 13일 오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정준영의 새 솔로 싱글 ‘피앙세(fiancee)’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턱시도를 차려 입은 정준영이 꽃 한 송이를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부드러운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그의 위로는 싱글 타이틀과 음원 공개 날짜를 뜻하는 ‘fiancee’, ‘03.29’ 텍스트가 각각 적혀 있다.

‘약혼녀’를 뜻하는 신곡명 ‘피앙세(fiancee)’와 사진 속 배경, 정준영의 의상은 보는 이들에게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곡 ‘피앙세(fiancee)’는 정준영이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1집 ‘1인칭’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미래를 약속하는 내용을 담은 러브송이다.

특히 정준영은 로열파이럿츠의 문킴과 함께 이 곡을 공동 작사, 작곡했으며 래퍼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이별 10분 전’, ‘공감’에 이은 정준영표 명품 솔로곡 ‘피앙세(fiance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