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볼보자동차코리아, 김포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볼보 셀렉트’ 첫 오픈

[OSEN=강희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지난 13일 셀렉트(SELEKT) 김포 전시장에서 ㈜코오롱오토모티브와 국내 인증 중고차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첫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

경기도 김포시의 카스퀘어(국민차매매단지) 3층에 있는 전시장에서는 볼보자동차 인증중고차 프로그램 ‘볼보 셀렉트’로 선별된 인증 중고차만을 판매한다. 1,302㎡ 규모의 전시장에는 최대 50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볼보 셀렉트(Selekt, selectivity의 스웨던어식 표기)’에는 차량의 최초 등록일로부터 6년 또는 주행거리 12만 km 미만(선도래 기준)의 차량 등록이 가능하다.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의 테크니션이 직접 실시한 총 180가지 항목의 기술 및 품질 검사를 통과한 차량만이 최종적으로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판매 된다. 볼보자동차가 인증한 중고차에 대한 정비 및 수리 내역과 정보는 소비자가 원하면 언제든 제공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인증 중고차 구매자에게 최대 1년 또는 2만km의 보증 기간(선도래 기준)을 제공하는데, 엔진 동력계를 포함한 주요 부품에 대해 딜러사가 책임 보증 수리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이내의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하거나 주행 중 이상현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차량 금액을 전액 환불해주는 정책도 도입했다. 단, 사고 발생 차량이나 임의로 튜닝 등을 실시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하다.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필요 및 차량운행 불가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신속히 해결해주는24시간 긴급 출동 및 차량 무상 견인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는 최초 등록일로부터 3년 또는 주행거리 6만 km(선도래 기준)미만의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제공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볼보 셀렉트 인증중고차 사업을 시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볼보의 인증중고차를 더욱 쉽게 접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안전과 성능을 보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00c@osen.co.kr

[사진] 코오롱오토모티브 신진욱 딜러 대표(왼쪽)과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